김포우리병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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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 소리

김포우리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친절, 불편, 제안 사항을 말씀해 주시면 소중한
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보다 나은 진료 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공지사항

김포우리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친절, 불편, 제안 사항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공간입니다.

민원 업무와 관련 없는 내용이나 연락처 등의 기재가 없을 경우 해당 의견에 대해 답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진료와 관련한 상담 문의는 해당 진료과에 직접 내원하시거나 온라인 진료상담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김포우리병원은 고객상담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
운영시간 : 평일 09:00 ~ 17:30 / 토요일 09:00 ~ 13:00 (공휴일 휴무)

상담위치 : 1층 고객상담실

전화번호 : 031-999-1232

친절, 불편 또는 불만 고충 및 건의사항 접수는 이렇게 합니다.

전화번호 : 031-999-1232

인터넷 : 홈페이지(http://gwhospital.co.kr) "고객의 소리" 코너를 클릭하세요.

우편 : (우 )경기도 김포시 감암로 11 김포우리병원 고객상담실

기타 : 전화, 우편, 직접방문 상담하셔도 됩니다.

건의함(고객의 소리) : 각 층 승강기 맞은편에 위치

처리절차

  • 01불만 및
    고충 접수
  • 02내용 검토
  • 03문제해결
  • 04결과통보
  • 05개선활동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
139 비밀글입니다. 이재○ 2018-10-12
138 비밀글입니다. 정은○ 2018-10-02
137 비밀글입니다. 이민○ 2018-09-26
136 비밀글입니다. 김희○ 2018-09-20
135 비밀글입니다. 김경○ 2018-09-0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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응급의료센터 031. 999. 1119
재증명 직통번호 031. 999. 1312